2014년 9월 17일 수요일

쪽파 / 쪽파 종구 종근 / 심으면 그냥 자란다. / 대구 흙과씨앗

얼마전에 쪽파를 심었다.
너무 빨리 자란다.
누가 심어도 잘자란다.
초보자들에게 딱이다.


쪽파는 씨앗으로 키우는 것이 아니라 종구(종근)를 통해서 재배한다.


아파트 베란다에서 쪽파를 길러먹기가 딱인것 같다.

무엇을 먹을것인가?
인스턴트 음식이 모양도 좋고, 맛도 좋다.

전에는 프림이 들어 있는 커피믹스를 먹었다. 그게 맛있었다.
최근에 프림없는 것으로 바꾸려고, 프림이 없는 설탕커피믹스 100개 짜리를 샀다.
70개 정도(몇달 걸렸다) 먹을때 까지 프림있는 커피믹스가 생각이 났다.
그런데 그이후에 프림커피를 먹고 나니까. 잎이 텁텁하고 속이 좋이 않았다.
프림없는 커피에 적응하는 기간이 70개정도(2달정도) 걸렸다.
지금 프림커피를 먹으면 속이 편치 못하다.

인스턴트 음식도 마찬가지 인것 같다.

무엇을 먹을것인가? 좀더 건강한 음식에 적응되면 인스턴트음식은 못먹는다.
그런데 그 적응 기간이 길다.

나는 아직 햄버거가 맛있다.

그래도 쪽파로 만든 해물 파전이 햄버거보다 맛있는것은 사실이다.
쪽파를 키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